유흥알바

Share



관리하는 여성으로 변모하게 됩니다. 여자알바를 하다 보면, 좋은 또 하나의 영향은 바로 자신을 사랑하게 된다는 점 입니다. 얼굴에 대한 관리 뿐만 아니라, 화장, 네일, 다이어트 등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서비스업 성향에 맞게 저절로 적응하다 보면, 어느새 최고의 컨디션으로 관리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유흥알바에서는 본인의 매력과 자세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모든게 나이가 전부는 아닐수도 있습니다. 나이가 많아도 대화가 잘 통하는 언니, 매너가 좋은 언니,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는 언니, 경험이 많아 고객 접대를 잘 하는 언니들은 연령애가 많아도 지명이 많이 잡히고 페이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할때, 마음이 편안하고 말이 잘 통하는 언니를 원하는 경우도 의외로 많기 때문에 때문에 연령대가 조금 있는 언니의 경우, 대화의 스킬이나 매너 등의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강남 하이 업소의 경우, 접대를 위해 외국인을 데리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어나 일본어, 영어 등의 외국어에 유능할 경우, 업종에서 선호하는 경우도 있게 때문이 철저한 스스로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유흥알바는 20대 초반의 여성 종사자들은 일반적으로 체력과 의지가 넘치며, 처음 해보는 환경과 경험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시기 입니다. 이 나이대의 여성 근로자들은 본인의 삶에 진취적이며, 색다른 경험을 쌓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이 연령대의 여성 근로자들은 또한 처음으로 겪는 일에 다면하는 것에 난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 연령대의 언니들은 더 많은 경험을 쌓고 있으므로, 그들의 스킬에 대한 더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역시 여전히 업종에서의 업무 스트레스와 압박을 극복할 수있는 대처 능력을 길러야만 하며, 20대 후반의 언니 같은 경우, 보다 많은 책임감을 느낄 수 있고, 이는직종에서의 성취감뿐만 아니라 개인 생활에서도 금전적인 부분으로 결과가 표출됩니다. 언니들은 보통 20대 후반에 자신의 향후 진로에 대해 엄청난 고민하고, 장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데 더욱 노력하기 때문에 업소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연령대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소득알바 하면서 일어나는 장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언니들이 업무하면서 취득할 수 있는 다양한 체크리스트를 알아보고 이러한 부분들을 실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업소알바를 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어쩌면 연령대기 아닐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업소 성향상 외모가 좋은 여성 종업원은 많기 때문에 연예인과 같이 특출날 수준의 얼굴이 아니라면 어리다는 장점으로만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외모 못지 않게 자세, 즉 열정과 열의가 더욱 더 필요한 부분입니다. 업무에 대한 자세가 좋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싫어할 손님이 없다고 해도 거짓이 아니며 외모가 살짝 떨어져도 업무에 대한 태도만 좋다면 업종과 손님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에대한 태도는 여러가지로 설명할 수 있는데, 나긋나긋한 어투, 여성스러운 몸짓, 상대의 말을 경청하고 알맞은 반응을 취하는 것들이 대표적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애티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냥하고 부드러운 자세에 센스있는 유머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룸알바의 특징상 출퇴근이 자유롭고, 일을 강제로 시키는 상황이 거의 없고 일할 수 있는 나이대도 딱히 제한이 없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누구나 시작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령에 따라 직종의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선호도가 높은 업종이나 주대의 가격이 높은 직종들의 경우에는 젊은 여성 종사자를 선호하기 때문에 20~30대의 나이대가가 가장 많으며, 인지도가 낮거나 가격이 낮은 직군의 경우에는 나이의 룸알바 제한은 없지만 소득이 그만큼 낮기 때문에 젊은 나이대의 언니들보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언니들이 근무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예외는 있지만, 보통 하이 직종로 갈 수록 나이대는 조금씩 낮아진다고 볼 수 있으며, 업소에서 ‘나이가 깡패’라는 말이 있듯이, 이러한 암묵적인 관습으로 인해 보통의 언니들은 30대 중반을 넘기면 여성알바를 떠나거나 페이가 적지만 계속 일할 수 있는 업종로 이직을 하기도 합니다.

You may also like...